고양이덕후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ㅎㅎㅎ

금방금방 두번째 포스팅이네요>.<

주말 잘 보내고 있으신가요??

오늘은 김밥 칼로리와 김밥재료 써볼께요!!~

김밥 황금레시피도 함께~♥





김밥재료는 보통 김, 당근, 시금치,

우엉, 햄, 단무지 정도가 기본이죠^^

김밥 한줄 칼로리는 560kcal 한다네요!!~ㅎ



김밥 홤금레시피는 개인적으로

참치가 들어가는걸 좋아한답니당ㅎㅎ





김밥 한줄 칼로리 생각보다 높아 보이지만

김밥재료가 많이 들어 있으니

이정도면 적당한 칼로리라고 생각되네요♥



김밥 황금레시피로 참치가 들어가면 되는데

참치마요네즈김밥?

삼각김밥으로 먹어보니 간장밥에

마요네즈랑 참치 넣고 싸주면

정말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을꺼 같네용 ㅋㅋ





이건 떡볶이랑 같이 먹은 김밥이었어요^ㅡ^

맛있는 떡볶이 이야기는 다음에 ㅋㅋ

이번 포스팅은 김밥 칼로리와

김밥재료, 김밥 황금레시피 이야기니까요♥


다음에는 김밥 맛있게 싸는 방법도

알아 보고 싶은데 그럴려면 일

옆구리 터지지 않게 예쁘게 말아야겠죠?ㅎㅎ







반응형
LIST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