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덕후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ㅎㅎ

첫 포스팅인데 살포시 떨림떨림하네요 ㅋㅋ

첫 포스팅으로

맛있는 치킨브랜드종류 써볼께요!!~

 

 

맛있는 치킨브랜드종류는

사람마다 다를꺼예요 ㅎ

반응형

제가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3900치킨호프인뎅

진짜 맛있는 치킨 추천하고

싶을정도로 맛이 끝내주고

일단 가격이 싸다는 점!!

가격에 비해 양이 많다는 점이 최고예요>.<

 

 

맛있는 양념치킨은 빛깔부터 다른듯 ㅋㅋ

오래전에 처음 3900치킨호프

메뉴를 맛보고서는

종종 먹으러 가는 곳이예요 ㅎㅎ

맛있는 치킨브랜드종류로는

두마리치킨들, 비비큐, 삼촌치킨,

썬더치킨 등등 정말 많은 브랜드들이 있지만

저는 정말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6900원짜리 치킨을 참 좋아한답니다 ㅎㅎ

 

맛있는 치킨 추천으로

꼭 한표 던지고 싶은 브랜드종류예요 ㅎㅎ

달콤하면서도 속이 사르륵 녹는

39는 항상 사람들이 분비는 곳이더라구요!!~

20대 초반 애들도 많구 30대

40대 분들도 다양하게 찾는 곳이었어요>.<

 

일요일 주말 자신만의

맛있는 치킨브랜드에서

치맥 한판 어떠세요??ㅎㅎ

반응형
LIST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