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덕후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용 ㅎㅎ

오늘은

대구 광장코아 맛집 추천 감자공장장에서

먹은 왕치즈스틱이야기예용

거기다 시원한 크림맥주는 필수겠죠??ㅎㅎ

 

 

 

반응형

 

후후훗>.<

여기는 여자친구랑 종종 가볍게

한잔할때 들리는 곳이예요

대구 광장코아 맛집 추천 감자공장장은

꼭 먹어줘야하는게 있어요!!

바로 왕치즈스틱인데요!!

진짜 치즈가 쭈우욱 늘어날만큼 진하고 맛있답니당!~

 

 

 

 

대구 광장코아 맛집 추천 감자에서

크림맥주 두잔과 왕치즈스틱 주문

하면 거의 13000원 정도 나오구용

 

 

진짜 금방 나와요 ㅎㅎ

여긴 평일이나 주말이나 사람들이 자주 찾아서

어떨땐 자리가 한두자리뿐이기도 해요^^

대구 광장코아 맛집 추천 감자공장장은

감자튀김도 맛있어요!!

 

 

왕치즈스틱 추천하면서 감자튀김도

허니버터칩 한참 유행할때 가루를

뿌려줘서 넘넘 좋았거든요 ㅎㅎ

지금도 맛있지만 그땐 허니버터칩 인기가 대단했죠 ㅋㅋ

힐링 가득한 데이트는 언제나 즐겁답니당♥

 

 

 

 

반응형
LIST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