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덕후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ㅎㅎ
오늘 이야기는
편의점 음식 추천편이공
그 중 떡볶이로 맛있는건 밀당의 고수라는 우동면볶이예요ㅎ




편의점 음식 추천
우동면볶이는 하나 2900원하구용ㅎ
딱 1인분 용량이랍니돵~^^
처음 먹어 보는 건데 맛있었어요ㅎ




여ㅣ전에 김천에서
먹어 보곤 반했어요ㅎㅎ
국물 소스가 완전 맛나고
옛날 떡볶이 느낌나는 곳이었죵ㅎ
비슷한 맛은 아니었으나
가격대비 은근히 매콤하다면서도 맛이 좋아서 편의점 음식 추천에 한표 쏴용





쨘ㅎㅎ밀당의 고수라니ㅋ
떡볶이계 고수 떡볶인가요??? ㅋㅋ
우동면볶이에 면은 생생우동면인데
약간 탱탱한게 특징이랍니당ㅎㅎ




완성되면 요런 모습이구요ㅎ
고명으로 후레이크랑 김 들어있어요ㅎ
면볶이 면이랑 양념 소스와
4가지 정도 들어 있으니깐
설명서대로 만들었는데
그만 물 다 비우고 소스 비버야했는데  물 조금 남기고 7ㅏ
꼭 물 다 빼고 정말 살짝만 남기고
비벼 드세요ㅎ
반응형
LIST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