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덕후

반응형
SMALL

집에서 간단한 술안주 추천

<마른안주 종류 꾸이맨>





안녕하세요 ㅎㅎㅎ

비가 내리는 월요일이네요!!!~

이런 날에는 집에서 간단한 술안주!!!

그 중에서도 마른안주 종류인

꾸이맨 한봉지 사서 먹으면서

맥주 한캔 까주면 그야말로 힐링이죠!!~






꾸이맨은 진짜 마른안주 종류 중에

넘넘 좋은 녀석 같더라구요 ㅎ

술을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집에서 간단한 술안주 추천 한표 던집니다!!





20대 후반 들어갈때쯔음부터는

다들 집에서 퇴근 후 샤워하고

맥주 한캔 따서 원샷해주면!!!~

크흐...진짜 힐링도 힐링도 이런 힐링이 없죠!!





그냥 맥주 한캔만 마시기엔 허전한데

뭔가 크게 먹기에는 부담이 되고..!!

그럴때 집에서 간단한 술안주 추천으로

꾸이맨 진짜 대박임!!~ㅎㅎ

가격도 얼마 안하구

이거보다 작은건 1500원이니

바삭함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작은걸!!

한입에 먹기 좋은걸 선호하시면 요걸 사서

집에서 간편하게 맥주 한잔 하시면서

쏙쏙 드시면 좋아요 ㅎ





한참 먹을때는 마트 매번 가기 귀찮으니

맥주랑 꾸이맨 하나씩 따고 뜯어서

컴퓨터하면서 매일 먹었네요 ㅋㅋ

간만에 먹으니깐 꿀맛이네요!!+_+♥





반응형
LIST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