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덕후

반응형
SMALL

맛있는 돈까스 추천!!

<칼로리&가격>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맛있는 돈까스 추천 해볼께요!!!~ㅎ

과연 맛있는 돈까스란 어떤 돈까스일까요??

돈까스 칼로리가 낮으면서

가격도 적당해야하는걸까요??





돈까스 종류

한번에 먹을 수 있어야할까요??ㅎㅎ

뭐 여러가지가 많을텐데요!!!~

저는 돈까스도 좋아하지만

맛있는 돈까스 추천하자면

함께 나오는 샐러드가 상큼하면서도

아삭아삭 신선해야한다고 생각되네요^^





요기서 먹은 돈까스는

맛, 냄새, 양도 충분했고!!!

야채는 그날그날 준비해서 쓰는 곳으로

2년 정도 밥 먹으러 한번씩 들리곤 했어요!!~


보통 돈까스 칼로리는

1인분 700Kcal 넘는다고 보시면되요





700 kcal 피자보다 조금 낮은 수준이라

기왕 먹는다면 정말 맛있는 곳에서 먹어야겠죠??

돈까스 종류는 안심있고 고구마가 있어서

저는 대부분 고구마를 주문했답니다~^^





아무래도 달콤함을 좋아하니까요!!~

한번씩 고기가 너무 땡길때는

맛있는 돈까스 추천지 달릴때 안심 먹기도 하지만

보통은 입에서 살살 녹는

생선까스나 고구마를 선택한답니다 ㅎㅎ



반응형
LIST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