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덕후

반응형
SMALL

여름철 음식 추천!!<맛있는 냉면재료는 뭘까?>


안녕하세요 ㅎㅎㅎ

오늘 이야기는 여름철 음식 추천인데요!!!!

개인적으로도 여름에 가장 좋아하는

음식 중에 하나기도 한 냉면이예요 ㅎ



그냥 냉면은 노노노놉!!!

맛있는 냉면육수가 기본 탑재되야하죠!!




맛있는 냉면 추천 과연 어떤 냉면일까??





냉면 칼로리는 기본이 542kcal !!

한번 먹을때 제대로 먹어줘야

먹고나서 살 찐다고 후회하더라도

그래도 먹을때만큼은 행복할텐데요~♥



예전에는 냉면 가격이 저렴했는데

이젠 8천원까지도 가는 비싼 식사

한끼 수준까지도 팔고 있어서

맛이 없는 냉면을 그 돈 주고

먹을 생각하기에는..으...

생각만으로도 눈물나네요ㅠ





여름철 음식 추천 그 외에도 많지만

전 냉면부터 일딴 떠올르게 되네요 ㅋㅋㅋ

냉면재료는 시원함만을 따진다면

동치미 육수를 얼려서

자연해동으로 나오는 살얼음 육수..~♥

거기에 열무김치가 알맞게 올려진

열무냉면이 최고라고 봅니다 ㅎㅎ

짜릿함을 좋아하신다면 냉면 다대기보다

와사비를 좀 더 첨가해서 드시면 되죠





급하게 먹는건 절대 No!!!!


네!! 그렇습니다.

맛있는 냉면육수까지

제대로 갖춰진 냉면 만났다고

급하게 드시면 안됩니다!!

여름철 음식 추천이라면 뭣보다 갈증해소,,!!

더위를 잊을만한 뼈속까지

살떨리는 시린 차가움을 느낄 수 있어야해요

살얼음으로 나온 동치미육수에

열무냉면 천천히 먹으면서 살살 저어 드시다보면

5분 정도 지날때 가장 맛있고

시원한 맛을 느끼실 수 있을꺼예요!!






여름철 음식 추천

맛있는 냉면이었습니다 ㅋㅋ

오늘 먹은 냉면도

굿 초이스 였어요!!~

살얼음은 아니더라두

나름대로 맛있는 그 특색이 있으니깐

살얼음 동치미 육수 속

냉면만을 찾으러 다니지는 않아요 ㅋㅋ


요즘 한참 더워서 집에서

직접 냉면을 한번씩 만들어 먹고 있어요 ㅋㅋ

이냉치냉은 사랑이죠

이열치열하다 바닥 속까지 녹아 들겠더군요 ㅋㅋ


저는 항상 요기서 사는데

무슨 냉면을 주문하더라도

만족스러운 맛이 이미 수차례 먹다 보니

집에서 냉면 먹어야지 생각하면

자동적으로 폰으로 주문하고 잊어버리네요 ㅋㅋ

아래 클릭하시면 편하게 구경할 수 있어요 ㅎ


귀찮으니 집에서

쉽게 냉면 만들기



반응형
LIST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