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덕후

반응형
SMALL

대구 탕수육 가격 및 칼로리 알아봐용♥





안녕하세요 ㅎㅎㅎ

오늘따라 비가 내리네요 ㅎ

집에 누나가 우산 챙겼냐고 묻길래

이상해서 밖을 보니

소나기 냄새가 나더라구요 ㅋ

아니나다를까 소나기가 내리기 시작했네용!!~

이런날 바삭바삭한 탕수육 소스 콕 찍어서

한입하면서 소주나 맥주 한잔하면

정말 딱일꺼 같은데 그렇지 않나요?ㅎㅎ



오늘은 대구 탕수육 가격이랑

탕수육 칼로리 한번 써볼께요






맛있으면 0 Kcal라고 하잖아요 ㅎ

0kcal...후후훗.. 그렇습니다

탕수육 칼로리 0kcal...면 좋겠지만

그건 아니더군요 ㅠ

대구 탕수육 맛집 추천할만한 곳은 많은데

귀찮으니깐 동네 손맛!!

좋은 곳에서 먹은 탕수육이예요 ㅎ

저번에 먹은터라 포스팅하면서

침만 꼴깍이고 있죠 ㅋㅋ





대구 탕수육 가격은 보통 소자는 8~9천원

대자는 1~13000원정도까지 하구요


탕수육 칼로리는

1인분 약 481kcal 네요 ㅎ

탕수육 재료에 따라 칼로리가

올라가기도하고 내려가기도하니

집에서 만들어 먹는다면 조금 내려갈꺼 같네요^^





반응형
LIST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