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덕후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ㅎㅎ
오늘은 퇴근길
하체비만다이어트로
허벅지 안쪽살 빼는 운동하고 있어요ㅎ


기차안에서 요렇게 하고 있어요ㅋㅋ
하체비만다이어트는 참 어렵다는데
허벅지 안쪽살 빼는 운동은
책벅지운동이 진짜 최고로
편하고 효과 적이었어요ㅎㅎ


이렇게 3cm 정도되는
책으로 책벅지운동
매일 10분 이상해주는거예요ㅎㅎ
하체비만다이어트 효과 쏠쏠함~♥


책벅지운동할때 책 없을땐
그냥 책없이 하고 있어도
후끈 거린답니다ㅎㅎ


허벅지 안쪽살 빼는 운동
1순위로 추천해요ㅎㅎ



한달 부위별
사이즈 감량하기


한달 10kg 다이어트
실시간 상담


실시간 상담 글자
클릭해요^0^

반응형
LIST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